자유게시판

  • 홈 >
  • 참여광장 >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중보기도의 원칙(조이 도우슨) Ezra Son 2015-03-21
  • 추천 2
  • 댓글 0
  • 조회 2339

http://cspc.kr/bbs/bbsView/81/541928

중보기도의 원칙 (조이 도우슨 )

 

1. 찬양 -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찬양하십시오. 하나님의 능력은 특별히 그 분을 예배하는 노래들을 통하여 나타납니다.

그 노래와 찬송이 시작될 때에 여호와께서 복병을 두어 유다를 치어 온 암몬자손과 모압과 세일 산 사람을 치게 하시므로 저희가 패하였으니” (대하 20:22)

그의 능하신 행동을 인하여 찬양하며 그의 지극히 광대하심을 좇아 찬양할지어다.” (150:2)

 

2. 고백 - 우리 속에 아직 고백하지 않은 숨은 죄나 허물이 있는지 성령님께서 깨닫게 해주시도록 기도하면서 하나님 앞에서 당신의 마음이 깨끗하게 되어 걸림이 없게 하십시오.

내가 내 마음에 죄악을 품으면 주께서 듣지 아니하시리라.” (66:18)

하나님이여 나를 살피사 내 마음을 아시며 나를 시험하사 내 뜻을 아옵소서” (139:23)

내게 무슨 악한 행위가 있나 보시고 나를 영원한 길로 인도하소서” (139:24)

 

3. 성령 - 성령님의 도우심과 조명하심이 없이는 효과적으로 기도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성령님의 도우심을 전적으로 구하며 기도합니다.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가 마땅히 빌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느니라.” (8:26)

 

4. 원수를 대적 - 기도를 방해하려는 사단과 그 귀신들과 공중의 권세잡은 모든 악령들을 강력히 대적하십시오. "성령의 검" 즉 하나님의 말씀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있는 이름으로 공격하십시오.

우리를 혼돈시키고 어렵게 하는 영적 세력들에 대하여 우리가 이미 십자가의 공로로 승리하였음을 선포하며 대적하는 기도를 한다.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4:7)

 

5. 내생각 내려놓기 - 무엇을 위해 기도해야겠다고 느끼는 당신의 상상과 욕망, 또는 당신이 이미 갖고 있는 기도의 제목들을 일단 버리십시오.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네 명철들을 의지하지 말라” (3:5)

 

6. 성령님께서 당신을 완전히 주장해 주시도록 기도하십시오.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의 충만을 받으라” (5:18)

 

7. 이제는 지금부터 갖게 될 놀라운 기도시간에 대해서 믿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오. 하나님은 놀라운 분이며 그의 성품에 따라 변함없이 이 기도 시간에도 크신 일을 하실 것입니다.

 

8.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잠잠히 기다리십시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마음속에 하나님이 가져다주시는 것을 믿음으로 순종하면서 말하십시오.

말씀하시는 하나님이 지금 다양한 통로로 우리에게 말씀하실 것을 신뢰하며 잠잠히 그 분에게 진심을 기울여 기다립니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나를 따르느니라.” (10:27)

 

내가 너의 갈 길을 가르쳐 보이고 너를 주목하여 훈계하리로다.” (32:8)

 

9. 하나님께서 말씀을 통해 기도의 방향을 인도하시거나 확신을 주시고자 할 때를 대비해 가능한 한 성경을 펴놓고 기도하십시오. 기도 듣고(기도 듣고) 말씀확인 기도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료. 내 길에 빛이니이다.” (119:105)

 

10. 하나님께서 더 이상 기도할 제목을 주지 않으시면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에 대해서 감사와 찬양을 드리고 기도를 마치십시오.

이는 만물이 주에게서 나오고 주로 말미암고 주에게로 돌아감이라. 영광이 그에게 세세에 있으리로다.” (11:36)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캄보디아 "사랑의 세발 휠체어 나누기"를 아십니까? Ezra Son 2015.04.26 1 2396
다음글 암송요절 Ezra Son 2015.03.21 2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