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메일

  • 홈 >
  • 소식광장 >
  • 상담&문의메일
상담&문의메일
귀신은 죽은 사람의 영혼인가요? 담임목사 2020-08-28
  • 추천 0
  • 댓글 1
  • 조회 779

http://cspc.kr/bbs/bbsView/24/5786407

귀신은 죽은 사람들의 영혼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삼촌귀신, 친정어머니 귀신등등이 들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성경어디에도 사람이 죽어 귀신이 된다는 말은 없습니다. 귀신이 가족이라고 거짓말하는 것입니다.

귀신은 이 사람에게서 나가서 저 사람에게 갈 수 있는데 그렇다면 이 사람에게 친정어머니였다는 귀신이 저 사람에게도 가족이라고 해야 하는데 이건 말이 안되는 논리입니다. 가족관계는 그렇게 될 수 없습니다. 귀신이 가족인체 하는 것입니다.  이 사람에게 친정어머니라고 속인 귀신은 다른 사람에게도 친정어머니라고 속이거나 아버지라고 속이는 것일 뿐입니다.

 

귀신들은 타락한 천사장의 졸개들(angels​)입니다.

 

귀신은 마귀의 졸개들이라는 것을 말씀하는 성경

 

1. 예수님 증언

예수님께서 직접 마귀와 그의 사자(천사)에 대한 말씀을 하십니다. 그리고 요한계시록 128절에 보면 사탄과 그의 사자(천사)들이 다시 하늘에서 그들이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고 말씀합니다. “다시, 역시라는 의미는 마귀와 그의 사자(천사)들이 하늘에서 쫓겨난 적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역시, 여전히하늘에서 있을 곳을 얻지 못했다는 의미입니다.

 

마태복음(Matthew) 25:41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 된 영원한 불에 들어가라

 

"Then he will say to those on his left, 'Depart from me, you who are cursed, into the eternal fire prepared for the devil and his angels.

 

2. 계시록 증언- 예수님의 말씀과 같이 마귀와 그의 사자(천사)라고 말씀합니다. (7, 9)

 

요한계시록 12:7~9

7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과 더불어 싸울새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8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그들이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9큰 용이 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그가 땅으로 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그와 함께 내쫓기니라

 

그러므로 귀신은 죽은 사람의 영혼이 아니라 타락한 천사장의 졸개들인 천사들인 것입니다. 이것은 성경에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고, 예수님도 이렇게 말씀하셨기에 죽은 사람의 영혼이 귀신이 된다는 말은 성경적이지 않습니다. 

 

귀신쫓아내는 사역으로 유명한 목사들 중에 귀신은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것은 비성경적인 잘못된 주장입니다. 그들도 귀신에게 속고 있는 것입니다. 저도 직접 귀신들린 여인의 입을 통해서 먼저 죽은 남편의 귀신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귀신이 자신을 그 여인의 남편이라고 속이는 것입니다. 그럼 다른 사람에게 가겠다고 했는데 그 사람에게는 가족 중 누구였다고 해야 할까요? 말이 안되죠?

    추천

댓글 1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다음글 갈렙이 에서의 후손이었다는 주장이 있는데 맞는 주장인지요? 운영자 2020.04.01 2 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