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홈 >
  • 참여광장 >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목/회/서/신(비상상황) 손승희목사 2020-04-02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356

http://cspc.kr/bbs/bbsView/81/5714780

목/회/서/신

 

사랑하는 사랑의교회 가족 여러분! 주님의 보혈의 능력이 성도님들과 가정을 지켜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오늘 큐티본문에서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이제는 전대 있는 자는 가질 것이요 배낭도 그리하고 검 없는 자는 겉옷을 팔아 살지어다.(누가복음 22:36) 겉옷은 밤 기온이 차가운 팔레스틴에서 몸의 체온을 유지해줄 생존을 위한 필수품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일상의 생활을 유지해줄 겉옷을 팔아 검을 준비하라고 하십니다. 물론 실제로 검을 준비하라는 말씀이 아니라 마음의 준비를 굳건하게 하고, 긴장감을 가지고 앞으로 닥칠 상황에 대비하라는 말씀입니다. 비상시국을 선포하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곧, 제자들을 남겨두고 십자가에 돌아가실 사건을 염두에 두고 “비상시국”을 선포하신 것입니다.

 

전대와 배낭, 검은 나그네가 갖추는 복장입니다. 생존을 위해 비상식량과 도구를 준비하라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비상상황을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안전을 위해 여러 가지 준비와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상시국에서 성도들에게도 영적인 생존을 위해 중요한 삶의 태도가 필요합니다. 전대와 배낭과 검을 통해 말씀하시는 영적인 의미는 영의 양식인 말씀과 성령의 검입니다. 매일의 큐티는 영적인 건강을 위해 가져야할 최선의 성도의 삶의 모습인 것입니다.

 

오늘은 4월 1일입니다. 큐티 제목이 “섬기는 자와 준비하는 자”입니다.

 

1) 본문을 5회 이상 읽으시기 바랍니다.

2) 성령님이 나에게 무슨 말씀을 하시는 지, 질문을 가지고 잠시 묵상하시기 바랍니다.

3) 깨달은 말씀, 버려야 할 죄, 따라야 할 실천사항을 “묵상하기” 빈칸에 적어보시기 바랍니다.

4) 지금 실천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메모하고, 기도로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5) 기도제목

- 코로나 19로부터 이 세상을 지켜 주시고, 진정한 회개가 일어나도록 기도합시다.

- 사랑의교회 성도들을 어려움 가운데에서 지켜 주시기를 위해서 기도합시다.

 

“내가 너를 위하여 네 믿음이 떨어지지 않기를 기도하였노니 너는 돌이킨 후에 네 형제를 굳게 하라”(누가복음 22:32)

 

예수님은 십자가를 향해 걸어가셨습니다. 고난을 좋아하신 것은 아닙니다. 피하고 싶으셨습니다. 하지만 저와 여러분을 살리시기 위해 고난의 길을 걸어가셨습니다. 돌아오는 주간은 고난 주일이며, 4월 15일은 부활주일입니다. 주님의 십자가 은혜를 깊이 묵상하며 십자가 은혜를 회복하는 성도들이 되십시다. 예수의 십자가 아래가 가장 안전합니다. 보혈의 은혜로 사랑하는 성도님들을 지켜 주시기를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께 간절히, 간절히, 간절히, 또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사랑하십니다.

 

“All we did is survive.”

“That’s enough. Well done, Saints.”(QTin 173p)

 

마스크가 필요하신 분은 문자 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손승희목사드림

캘거리사랑의교회​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목/회/서/신 (십자가) 손승희목사 2020.04.09 0 1285
다음글 실시간 예배중계 주소 운영자 2020.03.30 0 1431